2017년 3월 13일 월요일

[몬스터헌터 for ios] ⭑-3 Hunt the Carnivore!


[초보헌터 일기] 촌장 No.3 Slaying Quest. 홀홀홀~ Carnivore 들을 토벌하고 오너랑~.



촌장에게 받은 세번째 퀘스트는 빨간색 글씨의 Slaying Quest 라고 적혀 있어서,, 드뎌! 처음 헌팅 다운 헌팅을 해보는 의뢰를 받았구나 싶었습니다. 퀘스트를 처음 수행하기 전에 기대를 하고 있었죠. 기대가 나머지 하나 짜리 퀘스트인 만큼 쉬울 거라는 생각도 하지 않았죠.


Hunt the Carnivore!

퀘스트 제목에도!! Hunt! 라고 적혀 있는걸 보니.. 어떤 집채만한 녀석이 나올지 상당히 기대가 되더군요. 어떤 아이템을 가지고 가야 할지,, 고민도 많이 했기에 리트라이를 염두에 두고 경험해 보자는 심정으로 일단은 그냥 퀘스트 출발!



Location SnwyMntains(Day) 라고 적혀 있는 것을 이제서야 봤네요. 퀘스트 배경에도 하얀 산이 그려져 있군요. 퀘스트를 하는 지역은 덮인 이네요. 더군다나,,, Day 라고 되어 있는걸 보니 낮에 하는 사냥인 같습니다.
Quest Details 눌러보니! Slay 5 Giaprey .... .. 5마리 토벌.. _...

이건 무슨... 집채만한 몬스터는 아닌것 같군요... 역시나 하나의 퀘스트 였던 거네요.



이번 의뢰의 주인공!!! ... 파란색 가죽의 랩터 녀석들 입니다. 녀석들이 얼마나 짜증나는 녀석들인지는,, 잡아본 헌터님들만 아실겁니다. 요리 뛰고,, 저리 뛰고,, 어찌나 가만히 있질 못하는지,,
소형에 속하는 몬스터 인지라,, 공격 속도가 빠른 근거리 무기로 잡기가 수월 했던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태도의 길을 가기 위해 마음 먹었으니 태도를 들고 가봤습니다.
잘만 맞춘다면, !! 방이면 한마리를 잡을 있었습니다. 녀석들은, 5번과 3 지역에서만 있습니다. 5 지역에 3마리. 3 지역에 2마리. 깔끔하게 5마리 토벌 퀘스트는 의뢰가 완료 됩니다.

토벌 퀘스트는 지정해 놓은 숫자의 몬스터를 잡은 경우 베이스 캠프로 굳이 돌아가지 않아도 자리에서 바로 퀘스트가 완료 됩니다. 1 정도의 시간이 주어질 뿐이죠.


보수 아이템


보수 아이템 입니다. 역시나 토벌 대상 주인공인 Giaprey 갈무리 (시체 뒤지기) 해서 얻을 있는 재료들을 주는 군요.
Giaprey Scale 비늘이나 Giaprey Hide 가죽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만들 재료로 사용되는 아이템들입니다. 아이템들 때문에 의뢰를 몇번이고 있습니다.
Needleberry , Armor Sphere , Sm Monster Bone 외에 획득할 있는 아이템 들입니다.
Needleberry 사냥에 필요한 아이템을 조합할 재료로 사용하는 아이템 입니다. 자세히 기억은 나지 않습니다만,,, 필요한 재료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Armor Sphere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사용합니다. 무기와 방어구는 업그레이드 함에 상당히 차이가 있는데요. 무기는 생성할 때도 그리고 업그레이드 때도 여러 재료가 필요합니다만,,
방어구의 경우 Armor Sphere 많이 들고 있다면 어느정도 불편함 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Sm Monster Bone 장비 업그레이드에 들어가는 재료 아이템이죠.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는군요.

촌장 3번째 의뢰도 이렇게 해서 끝이 났습니다. 이제,,  하나 의뢰들 중에 3 밖에 하지 못했군요. 어쩌면,, 초보 헌터 보다 못한 연습생 헌터임에는 분명하네요. 빨리 빨리 의뢰 들을 마치고 장비도 업그레이드 해서 고수 헌터 다운 면모를 보여 드리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