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헌터 일기] ⭑ No.5 Slaying Quest. 홀홀홀~ 이번에는 Blango 애들을 토벌해 보너라~.
⭑ 하나 마지막 의뢰입니다. 다섯개의 의뢰중 다섯번째 죠. Blango 토벌이라는데,, 요 녀석은 지금까지 봤던 몬스터들과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군요.. 음.. 그렇다는건 다른 몬스터 라는거네요 ? 기대 됩니다. 이번 의뢰.
Slay the Blangos!
우리의 촌장 할머니. 다섯번째 의뢰는 따분하지 않는 Slaying Quest 토벌 의뢰를 맡겨주십니다.! 이렇게 고마울 때가.. 네번째 의뢰를 하면서 집채만한 몬스터의 무서움을 겪어서 인지.. 이제는 그냥 만만한 녀석들을 잡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장비만 좋아진다면야.. 집채 만한 몬스터도 한번 잡아볼만 하겠죠. ??
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것 같습니다.
이번 의뢰도 역시나 SnwMntains 라고 적혀 있는걸 보니 '눈 덮인 산' 에서 의뢰를 수행하는 듯 합니다. 밤 에 하는 토벌 의뢰라.. 뭔가 재미있을 것 같군요. 분위기도 나고, 스릴도 있을 것 같네요. Quest Details 의뢰 상세 정보를 보니 Blango 를 3마리 잡아야 하는 의뢰 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의뢰들 과 마찬가지로 제한시간 과 3번의 체력소진을 했을 경우 의뢰는 실패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네번째 의뢰 에서는 20분의 시간만 주어졌다면 이번 의뢰 에서는 또 50분을 주는군요. 고작 세마리를 잡는데 필요한 시간 치고는 긴 시간을 주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 한개 짜리 의뢰니, 가볍게 아무 것도 챙기지 않고 빈몸으로 마실을 나가 봅시다.!
Blango 어딨니~ 모든 지역을 다 뒤지고 토벌 의뢰에서는 쉽게 보여야 할 녀석들이 보이지 않아 의아할 때쯤.. 마지막으로 둘러본 8번 지역에 3마리가 모두 몰려 있었습니다. 의뢰 목적으로도 3마리의 Blango 만 잡으면 되기 때문에 만약.. 다른 정산 아이템들을 챙기거나 채집을 해야 한다면, 미리 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8번 지역으로 와서 가볍게 토벌해 주시면 의뢰는 끝나게 됩니다.
Blango 는 작은 몸집의 몬스터에 속하지만 지금까지 잡아 왔던 Anteka 나 Giaprey 보다 행동이 느린 편입니다. 가만히 있다가 돌진해 온다든지, 가만히 서 있다가 한손을 휘둘러 공격하는 패턴을 보여주는데요. 이 때문에 원거리 무기나 공속이 느린 근거리 무기 등. 어떤 무기를 들고와도 큰 어려움 없이 잡을 수 있었습니다.
이 녀석들을 잡은 후 갈무리(시체 뒤지기) 를 할 경우 Blango pelt 나 Sharp Claw 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Ice Attrib 얼음 속성을 가지고 있는 Weapon 무기를 만드는 재료로도 사용됩니다. 어쩌면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처음 수행할 때 원하는 만큼 획득하지 못했다면 여러차례 수행해야 하는 일명 노가다(?) 를 할수 있는 곳입니다.
보수 아이템
Slaying Quest 토벌 의뢰인 만큼 조건이 달성되면 베이스 캠프로 돌아가지 않아도 그 지역에서 끝이 납니다. 단, 1분의 시간만 주어질 뿐이죠.
의뢰를 완료 하고 보수로 받은 아이템 들입니다. 갈무리 했을 때와 같은 아이템들을 주네요.
Blango Pelt , Brute Bone , 외에도 Sharp Claw 등 확률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기에는 Iron 광석도 들어가기 때문에 가급적 이번 의뢰에서는 수행하기 전에 곡괭이 와 벌레채집망을 가져와서 한꺼번에 필요한 재료들을 얻어가는 것이 다른 의뢰를 추가로 수행하는 것보다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보통은 보수금도 추가로 더 얻기 위해 정산아이템도 모아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의 경우 이 곳 에서는 딱 필요한 만큼의 무기 재료만 모으고 자금과 폿케 포인트 그리고 광석, 벌레 등은 첫번째 의뢰에서 챙기는 편입니다. 특히 지금 같은 초보 헌터일 때 무기와 장비를 만들고 업그레이드 하는데에는 상당히 많은 자금이 들어가기 때문에 여러 차례 의뢰를 수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첫번째 의뢰는 이러한 이유로 일명 노가다(?) 가 편한 곳입니다.
1. 정산 아이템을 대량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의뢰들 보다 Mountain Herb 가 비교적 잘 나오는 곳입니다.
2. 채집을 방해하는 몬스터가 없습니다. 채집을 하다보면 몬스터의 방해가 은근히 귀찮을 때가 있는데요. 노가다를 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이번 의뢰는 다섯개의 의뢰들 중 네번째 의뢰보다 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보통은 뒤로 갈수록 어려운 난이도 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그,,, 집채만한 크기의 몬스터가 스토킹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런 것일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이로써 ⭑ 하나의 촌장 퀘스트는 모두 끝이 났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알고 있는 정산아이템으로 보수금 / 폿케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이나 혹은 '눈 덮인 산' 의 채집 포인트 장소를 조사하여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요.
물론,,, ⭑⭑ 의 촌장 퀘스트를 바로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헌팅을 하게 되면 그 때 또 뵙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