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헌터 일기] ⭑⭑ No.8 Gathering Quest. Mountain Herb 15개 쯤은 가져올 수 있겠지?.
8번째 이번 의뢰는 Optimistic Lady 낙관적인 숙녀의 부탁인 듯 합니다. Mountain Herb 를 모아오는 것이 이번 의뢰의 완료 목표 입니다. 이번 의뢰 역시 ⭑ 에 있었던 의뢰와 상당히 동일합니다. 단지,, Mountain Herb 를 가져와야 하는 갯수만 달라졌을 뿐이죠. 이럴거면,, 왜 ⭑ 와 ⭑⭑ 의 의뢰를 나눠야 하는 것 일까요?.
The Taboo of Negligence!.그런데,, 다른 평범한 의뢰 들과 달리 20분의 제한 시간만 준다는 것이.. 조금 다르긴 다르네요. 무엇보다 더욱 의미 심장한 것은 Mountain Herb 15개를 모으는 것 치곤 900z 나 보수금을 준다는 겁니다. 장소는 '눈 덮인 산' 입니다. 저녁에 의뢰를 수행해야 하는군요.
Main Monsters 라고 해서 나오는 녀석들은 랩터들 Giaprey 과 염소들 Anteka 이 나오는 군요.
의뢰 실패 조건으로는 시간이 오버 되거나 세 번의 체력 탈진 상태를 맞는 것입니다.
본격적으로 이번 의뢰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면 ⭑ 의뢰와 Mountain Herb 채집할 수 있는 채집 포인트가 동일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채집포인트에 대한 부분은 따로 전에 올렸던 포스팅 url 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스크린 샷과 내용들을 적기엔 분량이 꽤 되거든요........
Mountain Herb 채집 포인트
무엇보다 이번 의뢰의 반전은,, '티가렉스' 입니다. 으.. 이 무시무시한 녀석이 이번 의뢰에서도 나와서 서성댑니다.
서성대는 지역으로는 6번 , 7번 , 8번 지역입니다. 우리는 이미 지난 의뢰 에서도 이 녀석의 방해를 받았었죠. 이번 의뢰에서도 이 녀석은 상당히 성가시게 하는 존재이긴 하지만, 4번 지역의 벌꿀 있는 지역과 5번 지역에서 6번 지역으로 넘어가는 쪽에 2 군데의 채집 포인트에서 최대한 Mountain Herb 를 채집 한 후 8번 지역의 숨겨진 지역까지 넘어가서 채집을 한다면 '티가렉스' 의 방해를 크게 받지 않고 의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티가렉스' 를 피해서 Mountain Herb 를 채집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5개 이상의 Mountain Herb 를 모았다면 참... 귀찮게도 베이스 캠프의 빨간 상자에 반납해야만 의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7번 지역에서 서성이는 '티가렉스' 를 찍어봤습니다. 이거 찍으면서,, 한번 탈진을 맛 봤네요.. 언젠가 이 녀석을 잡는 의뢰가 나온다고 하지만,, 과연 이 녀석을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후유.... 어떡해 잡아야 할지 막막 하기만 하군요.
고수 헌터님들의 사냥 영상을 보면 정말.. 현란한 컨트롤을 보여주시는데 말이죠.
의뢰를 완료 하면 정말.. 흔하디 흔한 아이템만 보수 아이템으로 지급해 줍니다. 너무 흔해서 따로 스크린 샷을 찍지 않았습니다. 별,,, 도움이 되지 않는 아이템 들이었어요. 이번 의뢰도 그닥,,,, 노가다(?) 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곳 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얻은 것도 별로 없을 뿐더러 은근히 성가신 의뢰라고 생각합니다. 더 좋은 의뢰 들이 훨씬 많으니까요!. 두번 다시 하지 않을 의뢰 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