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헌터 일기] ⭑⭑ No.7 Slaying Quest. 토벌! Blangos!.
6번 의뢰에 이어 7번 의뢰 역시 토벌!! 입니다. Calm Villager 진정한 거주자??? 는 '눈 덮인 산' 에 몰려온 Blangos 를 토벌해 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Bulldrome 도 함께 몰려온 듯 합니다. 이 녀석을 피해서 토벌을 완료해 달라는 의뢰인데요.
하얀 털을 가진 고릴라 녀석들을 잡는 것이죠. 그,,, 다들 기억하고 계시죠?. 파란 랩터들 Giaprey 만큼은 아니지만, 은근히,, 요리 튀었다 조리 튀었다 하는 바람에 잡는데 은근 애를 먹는 녀석들 입니다. 가만히 있는 듯 하지만 막상 공격 하려고 하면 저리 튀어서 빗맞고 또,,, 요리 튄 녀석을 잡으려 하면 저리 튀고,, 이러한 녀석들의 특성 때문에 원거리 무기 보단 근거리 무기가 잡기에 편했던 것 같습니다.
The Pack of Blangos.우리 헌터들은 이미 촌장이 주는 ⭑-5 의뢰에서 Blango 5마리를 사냥하기도 했었죠. 굳이.. 또 다시 ⭑⭑ 의뢰에서도 5마리만 잡아 오라는지 의아했습니다. 어떡해 보면 정말 똑같은 의뢰라는 생각만 들거든요. 엄연히 다르다고 할 수 있는 점은,, 두번째로 잡았던 네임드급의 커다란 멧돼지 Bulldrome 이 함께 나온다는 것이죠.
장소는 우리에게 익숙한 '눈 덮인 산' 입니다. 저녁에 이 곳에서 Blangos 를 잡아야 하죠. 다른 의뢰들처럼 50분 안에 토벌에 성공해야 합니다.
체력이 모두 빠져서 탈진을 세 번 당하게 되면 의뢰에 실패하게 됩니다.
처음 의뢰를 시작하자마자 보급 물품을 얻었다면, 1번지역에서 4번지역을 통해 산의 정상 이라고 할 수 있는 6, 7, 8번 지역에 도달하거나 2번지역에서 바로 7번 지역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3번 지역에서 5번 지역으로 넘어가는 곳은 막혀 있습니다.
Blango 들은 일단, 2번 지역에서 7번 지역으로 넘어가는 언덕 위에 1마리.
7번 지역에 2마리. 그리고 8번 지역에 3마리가 놀고 있습니다. 이리 뛰고 저리 뛰면서요.
그리고.. 대망의.. 보스급 몬스터. 커다란 멧돼지 Bulldrome 이 6번, 7번, 8번 지역을 순찰 돌듯이 빙빙 돕니다. 그렇기 때문에 7번 지역과 8번 지역을 순찰하고 있다면 상당히 번거로울 수 있죠.
6번 지역에는 Anteka 염소들이 있는데,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보면 요,,, 커다란 멧돼지 Bulldrome 이 6번으로 넘어옵니다. 이 때,, 7번 과 8번 지역으로 넘어가 Blango 를 잡는 것을 추천합니다.
Bulldrome 과 Blango 가 함께 있는 곳에서는,, 상당히.. 손이 바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직 움직임을 민첩하게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탈진 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움직임에 숙달이 되신 분들이고, 무기 사용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Bulldrome 도 잡아 버리실텐데요. 만약.. Bulldrome 의 재료들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6번 지역의 Anteka 를 미리 빠르게 정리하고 이 지역에서 전투를 벌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수 아이템의뢰를 완료하고 받을 수 있는 보수 아이템은 Blango 와 관련된 아이템 들입니다. Bulldrome 을 잡았다고 하더라도 Bulldrome 의 아이템은 보수 아이템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제가 못 본것일 수 있습니다.. )
Bulldrome 의 재료 아이템은 오로지 갈무리(시체 뒤지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죠.
보수 아이템으로는 Blango Pelt , Brute Bone , Sharp Claw 등 Blango 갈무리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딱히... Blango 의 아이템들을 얻으실 거라면. 그것도 아주 많이 필요하시다면 이번 의뢰보단 ⭑-5 의뢰를 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일단,, Bulldrome 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보수는 900z 로 ⭑-5 의뢰 보다 600z 를 더 준다는 것과 Bulldrome 의 재료도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번 의뢰가 더욱 이득일 수 있겠네요. 저는 무기를 더욱 자유자재로 쓰고 싶다는 욕심 때문에 이번 의뢰에서 Bulldrome 과 Blango 의 공격을 한꺼번에 피하면서 잡아보는 연습을 해봤지만,, 아직 많이 부족한 듯 합니다. 몇번의 탈진을 경험해 보는 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